차량 정비를 하시려고 인근 오토큐를 찾아가 보신 분들은 밀린 정비차량들과 예약차량들로 발길을 돌린 기억이 한 번쯤은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아 오토큐 예약방법 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방법은 총 세 가지 방법으로 아래 글에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도움되는 글 안내 ▼
기아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기아의 공식 브랜드 오토큐는 1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와 800여 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 수리 및 점검을 받기 위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예약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보겠습니다.
● 종합 서비스
기아 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 (엔진/미션), 차체수리 (판금,도장) 정비 가능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한 오토큐
● 전문 서비스
기아 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 (엔진/미션 작업 제외) 정비가능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 한 오토큐
● 마스터오토큐(MQ)
기아 오토큐 중 차별화된 시설 및 기술력을 보유한 상위 최우수 오토큐
● 차체수리우수사업장
종합서비스 중 차체수리 우수사업장 인증 오토큐 (메뉴얼 준수, 차별화 장비, 우수인력 보유)
기아 공식 고객센터 바로가기▼
기아 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하기
1. 기아 오토큐 예약하기
기아 멤버스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손쉽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하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주변 오토큐 검색 및 정비예약, 정비예약 현황 및 정비이력 그리고 기본점검 이력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접속하시여 로그인을 하신 후 차량 정비 예약 및 주변오토큐 검색 그리고 자신의 차량 정보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토큐 KIA Members 바로가기
▶▶Auto Q 검색/예약 바로가기 (클릭!!)
2. 기아멤버스 기본점검
기아 멤버스 기본점검으로 8년간 8번의 기본점검으로 차량관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 기아 차량 보유 기아멤버스 회원
서비스 적용 차종
- 승용, RV, 상용 차량
서비스 기간
- 출고월 기준 8년간 매년 출고월 +3개월 후부터 제공
서비스 내용
- 1년차 - 엔진룸 누유/누수/배터리 점검 등, 주요 부품 7개 항목 및 케어포그 시공
- 2~6년 차 - 엔진룸/하체손상/공조장치/타이어 등, 주요 부품 15개 항목 + 에탄올 워셔액보충
- 7~8년 차 - 엔진룸/하체손상/타이어/등화장치 등, 주요 품목 11개 항목 + 에탄올 워셔액보충
▶▶기아멤버스 기본점검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기아멤버스 전가차(EV) 기본점검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MyKia 공식앱을 통한 예약하기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Kia 멤버스 공식 앱을 통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MyKia 앱은 차량의 정기점검, 보증 및 리콜 정보까지 꼼꼼히 챙겨주고, 가까운 정비소 검색과 손쉬운 예약을 도와주는 효율이 좋은 어플입니다. 그리고 정비 이력확인 및 소모품 관리, 주요/EV 충전 내역, 차량 할부 정보 등 내차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 Kia 앱 특징!
- 내 차 관리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 모바일로 간편하게 정비를 예약하세요.
- 차량 유지비 자동등록으로 손쉽게 차게부를 관리하세요.
- 기아 EV멤버스 가입 하나로 전국 약 20여개 사업자의 충전소를 편하게 이용하세요.
MyKia 어플 다운로드 링크 ▼
▶▶ Google Play Sotre - MyKia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App Store - MyKia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ARS를 통한 예약
마지막으로 ARS를 통한 예약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전화 한 통만으로 쉽게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포털 예약 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 전화 한 통으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정비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어플 및 인터넷에 접속하여 예약이 어려운 분들은 전화예약으로 간단히 예약을 하고 정비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토탈 예약 전화번호 : 1899 - 2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30 ~ 17:30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과잉정보 보상 서비스
기아 Auto Q가 정직하고 투명한 정비서비스를 위하여 '과잉정보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위 청구시 300%의 보상, 과다청구 시 150%의 보상 미동의 수리 시 200%의 보상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하니 정비를 받으실 분들은 이런 서비스도 있는지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되실 듯싶습니다.
과잉정비 보상 프로그램이란?
기아 서비스협력사 오토큐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고객을 보호하기 위하여 오토큐 과잉정비 사례로 확인되는 경우, 정상 정비 초과금액의 최대 300%를 보상하여 드립니다.
▶ 대상 : 기아 판매차량 (단, 사고차 보험수리는 제외)
▶ 접수처 : 고객센터 (080-200-2000)
▶ 조사기관 : 현대해상화재보험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과잉정보 보상 서비스 상세내용 바로가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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