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정보

Dell 고객센터 서비스 센터 AS받는법

 

 

Dell은 미국회사로 1984년 설립된 회사로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통신장비 등의 IT 솔루션 및 하드웨어를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Dell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이 났을때 어떤 방식으로 해결을 하여야 하는지 모르셔서 여러 방면으로 검색을 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하여 어떤식으로 A/S를 접수하는지 그리고 고객센터정보등을 아래글로 알려 드리려 합니다. 천천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다른 도움되는 글 ▼▼

     

     

    애플 서비스 센터 찾기 및 아이폰 수리하기

    전국 각지의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를 빠르게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럼 아래 도움설명과 함께 링크를 이용하여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은 빠르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

    rigkgkt.tistory.com

     

     

     

    LG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및 이용 안내

    가전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많은 잔 고장들이 생겨나기 마련입니다. 무상수리가 되는 제품이 있고 유상수리가 되는 제품이 있으며 출장수리가 되는 제품, 그리고 방문 예약을 접수하여 대기 없

    rigkgkt.tistory.com

     

     

    Dell 고객센터 안내

     

     

    Dell 고객센터는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개인구매를 하신 분들은 개인고객번호로 그리고 기업구매를 하신 분들은 기업고객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번호

     

    개인고객 : 080-200-3800

     

    기업고객 : 080-854-0066

     

    월~금 09:00 ~ 17:00

     

     

    Dell - A/S 받는 법

     

    Dell의 제품을 수리받기 위해서는 전화상담을 통한 점검 후 출장 서비스로 AS를 받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A/S

     

    무상수리와 보증 기간이 만료된 PC의 수리등 Dell Technologies는 모든 Dell제품의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의 공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장 수리 서비스 또는 셀프로 수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부품 전용 서비스도 한다고 하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자신의 상황에 맞게 A/S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개인고객 : 080-200-3800

    기업고객 : 080-854-0066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센터는 전국에 서울과 부산, 울산 3곳만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노트북, 테스크탑, 태블릿 제품 군으로 국내 론칭 모델에 한하여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소모품 및 부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자가 수리하실 분들은 부품만 구입을 하여 수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안내

     

    평일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 서비스 센터 위치 및 대표번호 

     

    ✅ 서 울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전화 : 02-1600-4357

     

     

    ✅ 울 산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반드시 방문 전 전화로 문의 주세요)

    전화 : 052-929-0090

     

     

    ✅ 서 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10 호문) 

    전화 : 051-851-6211

     

     

      Dell 홈페이지 서비스지원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진단 및 서비스 요청 그리고 제품 식별자, 모델 등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분이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하셔서 필요한 서비스 지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서비스 지원센터에 접속하셔서 필요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및 이용안내

    가전제품, 전자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겨 A/S를 맡겨야 할 일이 종종 생깁니다. 특히 삼성전자 같은 경우에는 많이들 쓰고 있는 브랜드이다 보니 여러 제품들을 가지고 계시겠죠. 그중

    rigkgk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