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스티커테스트 MBTI 편 2탄 연애 편을 들고 왔습니다. 간단한 테스트인 만큼 여러 가지 주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각 편마다 포스팅을 해볼 테니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자기의 연애스타일을 확인해 보세요.
테스트 방식은 라벨스티커 MBTI테스트를 진행하였던 것처럼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아래 MBTI편을 참조해 보세요.
라벨 스티커 연애편 진행하기
자그럼 테스트하러 가기를 클릭하여 테스트를 진행해 볼게요.
네, 위의 말처럼 웃으며 대답을 하긴하겠지만 속으론 불편할 것 같군요.
일단 잡힌 약속이라는 가정하에 선택을 해야하는 것이니 이미 정한 약속을 깨는 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피곤하더라도 그날그날 재밌게 보내면 되니 2번입니다.
오늘 보낸 하루를 머리속으로 정리해 보는 스타일이어서 1번을 선택하였어요. 오늘 어떤 일이 재밌었고 내일은 어떤 일로 재미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볼 것 같습니다.
네, 성격이 급하므로 1번으로 선택!
궁금한건 못 참기에 바로바로 물어봅니다.
1번이 저의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네 말그대로 생각해 본다고 했으니 실제로 고민을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눈치 보는 타입은 아니라서요.
애인이 나에게 고민을 상담한다면 나는 당연히 해결해 주려 할 것입니다. 해결을 못해서 고민상담을 하는 것이라 생각이 드니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는 해결하는 것을 지원해 줄 것 같아요.
'오늘 되게 편하게 입고왔네?' 라고 말을 한다면 '응 편하게 입고 왔지'라는 대답밖에 생각이 안 날 것 같네요.
애인이 왔는데 청소가 중요한가요? 애인이 중요하죠. 청소는 내일 합시다.
썸을 탈때나 좋은 연인관계를 이어갈 때는 항상 계획이 필요합니다! (저도 연애를 많이 해보진 않았어요)
계획을 하고 데이트를 하면 상대방은 자신을 존중을 해서 데이트 준비를 해줬다고 생각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이 없으니 좋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계획적이기도하고 즉흥적이기도 합니다. 어떤 만남이냐에 따라 틀린데요. 친한 사람들이면 즉흥적으로 약속을 꽤 잡는 것 같고, 거리감이 조금 있으면 계획적으로 약속을 잡습니다. 지금 테스트는 가까운 사람을 기준으로 제가 작성을 하고 있으니 2번을 선택할게요.
자 저는 이렇게 결과가 나왔네요. 여러분들도 아래 테스트하기를 통하여 한번 자신의 연애스타일이 어떤 스타일인지 확인해 보세요.